아래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Walker Page로 이동합니다.

 WALKER-HI            WALKER-LO  

 

 

 2001년 12월 12일자 53면 건강지면의 메디컬 포커스에 본사의 워커(Walker)가 소개되었습니다.

 

 

 

조선일보2001년 12월12일자       

 

  클릭하시면 큰화면이 나옵니다.

 

 

 

 

 

 

 


 
 
 
[건강] 메디컬 포커스/ 병원에 웬 스키 부츠? (2001.12.12) [새창]

병원에 스키 부츠가 등장했다. 발가락이 자유롭도록 앞부분이 휑하니 뚫린 사진 왼쪽의 부츠는 발목 골절환자들이 신는 ‘기브스’ 대용 신발이다. 오른쪽의 스키부츠와 모양이 똑같다.

이 신발은 부러진 뼈를 잘 붙게 하게 위해 뼈를 고정시켜주는 부목 역할을 한다.

발 전체를 감싸는 종전의 기브스는 발에 땀이 많이 차고 치료를 위해 떼었다 붙였다 하는 게 불가능 했다. 하지만 이 신발은 벗고 신을 수 있어 환자도 편하고 치료를 하는 데도 유용하다. 현재 무릎 아래부위의 골절환자에게만 쓸 수 있는 것이 개발됐다.

( 사진제공=하나메디텍(주)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197-22 에이스 테크노 타워 5차 204호 

          

 

 

착용시 잇점

석고로 기브스할 경우 여름에 더워서 많은 문제점이 발생이 되지만 Walker의 경우에는 이러한 염려가 없다.(통기성이 우수하다)

  1. 붓기가 있는 경우 붓기가 빠지면 다시 기브스를 잘라내고 기브스를 하여야 하지만 Walker의 경우 클립만 조정을 하면 된다.
  2. 상처가 있는 경우 치료를 하기 위하여 기브스를 제거 후 다시 기브스를 하여야 하지만 Walker의 경우 풀러서 상처치료나 X-ray촬영 후 다시 착용을 할 수 있다.
  3. 바닥이 Rocker Bottom Sole로 구성이 되어 있어 힘 들이지 않고 보행을 할 수 있다.

    

         여름철 통풍이 잘됩니다.

 

 

 

 

 

 

 

 

 

 

 

 

 

 

 

 

 

 

 

 

 

 

  

 

 

 

 

 

 

 

 

 

 

 

 

 

 

 

 

 

 

 

 

 

 

 

 

 

 

 

 

 

 

 

 

 

 

 

 

 

 

 

 

 

 

 

 

 

 

 

 

                                            Copyright(2001).allright reserved Hana Meditech  Designed by dykim